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삼덕동 미국감성인 수제버거맛집 리타버거스탠드 다녀왔습니다!!!

by Alex824 2024. 11. 16.
728x90

안녕하세요, 럭키카이입니다:-)

오늘은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리타버거스탠드"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다녀온 수제버거집 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곳이었어요. 마치 미국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  리타버거스탠드 정보

영업시간 : AM11시~PM8시
주차장 : 방문전 사전연락
전화번호 : 0507-1429-1885



●  리타버거스탠드 외부와 내부 분위기


가게 외부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동그랗게 디자인된 레터링이 인상적이었고, 미국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었어요. 

내부에 들어서니 넉넉한 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고, 빨간 테이블이 포인트로 배치되어 있어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셀프바도 마련되어 있어 물, 물티슈, 포크, 위생장갑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특히 양쪽에서 뽑을 수 있는 티슈는 정말 신세계였어요!



●  리타버거스탠드 메뉴와 주문


리타버거스탠드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데, 

키오스크가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네이버 리뷰 이벤트와 인스타 스토리 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미니콘샐러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리타디럭스, 리타치즈, 더블리타치즈, 클래식치즈, 더블클래식치즈, 크리스피 베이컨치즈, P.E.B 피넛버터 에그 베이컨, 하와이안, 올더웨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토핑 추가도 가능했습니다. 세트로 프라이즈와 음료를 선택할 수 있었고, 감튀 대신 애니멀치즈나 고구마튀김으로 변경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었습니다.



●  리타버거스탠드 주문한 메뉴


저희는 하와이안 버거와 올 더 웨이 버거, 그리고 프라이즈와 닥터페퍼 제로를 주문했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장난 아니었어요! 사장님이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보았는데, 청결하고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셔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버거는 정말 맛있었고, LA에서 먹었던 인앤아웃버거가 떠오를 정도였어요. 파인애플과 베이컨, 육즙이 가득한 패티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가 불러서 다 못 먹으면 싸가겠다는 아내의 말에, 10분 만에 뚝딱 해치웠답니다!


닥터페퍼 콜라는 처음 먹어봤는데, 콜라에 소다를 섞은 듯한 맛이었고, 버거와도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감튀는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맛있었고, 버거가 맛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타사 감튀와는 다르게 물리지 않고 정말 잘 먹었습니다.

 



●  리타버거스탠드 총평


수제버거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삼덕동에 위치한 리타버거스탠드를 적극 추천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음료와 주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도 조만간 다시 방문할 계획이에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맛있는 수제버거를 찾고 계신다면 꼭 한 번 가보세요!